남이섬

Namisum
Island






남이섬은 1944년 청평댐을 만들 때 북한강 강물이 차서 생긴 경기도와 강원도 경계에 있는 내륙의 섬입니다. 2001년 12월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성공으로 대만, 일본, 중국, 동남아를 비롯한 아시아권 관광객이 급증하면서 <문화관광지>로 탈바꿈하였고, 최근에는 북미, 유럽, 중동에서의 관광객뿐 아니라 국내 거주 외국인들이 가장 찾고 싶어하는 청정환경의 <국제적 관광휴양의 성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쁘띠프랑스

Petite
France

쁘띠프랑스는 경기도 가평에 있는 국내 유일의 프랑스식 테마파크입니다. 아름다운 조경과 이국적인 건물이 줄지어 있어 프랑스는 물론 유럽의 다양한 문화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럽의 이색적인 건물뿐만 아니라, ‘어린왕자’로 유명한 프랑스 작가 생텍쥐페리의 기념관, 다양한 형태의 오르골, 300여점에 달하는 유럽의 전통 인형, 각종 골동품과 미술품 2천여점 등을 감상할 수 있고, 150년 된 프랑스 목조주택을 구입해 그대로 옮겨 놓은 프랑스 전통주택 전시관에서 옛 프랑스인들의 생활도 엿 볼 수 있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Morning
calm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하여 10만평의 넓이에 총 4,500여종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는 원예수목원입니다. 이름은 한국이 '고요한 아침의 나라'이라 불리는 데서 비롯되었는데 계절별, 주제별로 한국의 미를 느낄 수 있도록 조성되었습니다. 총 4,500여종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야생화정원에는 750여종, 아이리스정원에는 한국 최다인 800여종, 무궁화동산에 무궁화 200여종, 한국정원에 목단 38여종의 품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라섬

Jaraseom

‘자라처럼 생긴 언덕’이 바라보고 있는 섬이라 하여 ‘자라섬’이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동도, 서도, 중도, 남도 등 4개 섬으로 이뤄진 자라섬에는 레저 및 생태공원 시설도 들어서고 있습니다. 오토캠핑장이 위치한 서도 일원에는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장이, 중도에는 지름 100m가 넘는 잔디광장을 갖춘 생태문화공원이, 자라섬캠핑장 서단에는 자연생태테마파크 ‘이화원(二和園)’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자라섬은 캠핑으로도 유명하지만 2004년부터 열리고 있는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이 열리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제이드가든

Jade
Garden






춘천과 가까운 곳인 경춘선 굴봉산 (제이드가든)역에서 내 생애 처음 만나는 숲 속의 작은 유럽, 제이드가든(Jade Garden)이 2011년 5월 문을 열었습니다. 제이드가든(Jade Garden)은 웃고, 이야기하고, 추억을 만들기 위해 만들어진 숲 속 정원입니다. 어릴적 즐겨 읽고 보던 신데렐라, 백설공주, 스머프의 배경인 유럽의 숲 속은 우리에게 동심의 향기를 기억하게 하는 곳입니다. 숲 속을 거닐지만 동화 속에 있는 듯한 감성의 정원 제이드가든에서 느리게 걷기의 새로운 의미를 경험해 보세요.

엘리시안 강촌

Elysian
Gangchon

엘리시안 강촌은 경춘선 전철이나 ITX-청춘 열차로 접근 가능한 국내 유일 리조트로 탑승 대기시간을 최소화시키는 6인승 고속리프트와 프리미엄 티켓 예약제를 운영하는 스키장이 인기다. 가장 큰 특징은 스키 초보자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다. 렌탈 장비를 전용 창구에서 곧바로 수령할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리프트 낙하방지 시스템, 안전펜스, 안전매트, 주요 지역 패트롤까지 스키장 전역에 걸쳐 안전망을 확보한 상태라 초보자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전체 슬로프 10면 중 8면이 초-중급자용이라 다른 스키리조트에 비해 난이도가 낮은 편이며, 초급자 연습용 슬로프와 스키학교 강습용 슬로프가 별도로 조성돼 전문 강사로부터 편안하고 안전하게 스키 강습을 받을 수 있다.

연인산

Yeoninsan
Mountain






연인산은 옛날 길수와 소정이의 애틋한 사랑이 얽혀있고, 근래의 화전민들의 애환을 간직한채 가시덤불로 덮여 있던 무명산이었으나 1999년 3월 15일 가평군 지명위원회에서 산을 찾는 모든 사람들이 옛날 이곳에 주인공이된 선남선녀와 같이 사랑과 우정을 나누고 소망을 기원하기 위하여 '연인산(1068m)'이라 이름지어 졌습니다. 1999년 처음 '연인산철쭉제'로 시작하여 '연인산들꽃축제'로 열리는이 축제는 연인산만이 가지고 있는 매우 뛰어난 경치와 수많은 들꽃, 그리고 철쭉을 감상하면서 백둔리 산촌마을에서 펼쳐지는 여러가지 공연과 전시 및 체험행사를 즐길 수 있다.

강촌유원지

Gangchon
Recreation Area

촌은 가평역을 지나 경춘 국도를 계속 달리면 경기도와 강원도의 도계 10km 북한강 줄기를 가로지른 강촌교 건너에 있는 강 마을이다. 봉화산과 삼악산 등 자그마한 산들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다. 주변 산들에는 아담한 폭포가 있어 피서를 하기에도 좋고 북한강의 맑은 물이 흘러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강촌을 찾는 사람들은 자전거로 일대를 돌아다니기도 한다. 강촌의 자전거 하이킹 코스로는 강촌철교 밑 - 춘천 방향 강변(1km), 구곡교 - 구곡폭포 주차장 아래(1.8km), 강촌교-등선교 아래 강변(2.3km), 강촌역 아래 - 춘성대교 아래(8.1km) 등 네 가지가 있다. 강촌 유원지는 추억의 MT장소로 유명한 곳으로, 다양한 레저시설과 편의시설들이 즐비하다. 등산로 주변은 공원으로 조성되어 경관이 아름답다. 겨울의 구곡폭포는 빙벽등반 장소로도 유명하다.

가평 최고시설 & 느리게걷기 펜션










RESERVE

예약문의 : 010-8525-0094 / 031-581-1232
상호 : 느리게걷기
대표자명 : 김윤자

INFORMATION

주소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경반리 520-1
사업자등록번호 : 341-02-00792

MANAGER

COPYRIGHT (c) 느리게걷기펜션 ALL RIGHTS RESERVED.
POWERED BY O-farm